문학(詩)

비밀인데

해륭 2014. 4. 7. 08:18

   비밀인데
              윤보영
   잊지 않고
   기억할 수 있을 정도로
   가끔, 아주 가끔 전화를 해서
   어떻게 지내니?
   별일은 없고?
   친구들은 자주 만나니?
   지나가는 말처럼
   안부 묻곤 하잖아
   사실 내가 한 전화는
   네 목소리를 듣기 위한
   그리움이었어.
   목소리를 듣고 나면
   덜 보고 싶을 줄 알았는데
   묻어 두었던 그리움이 되살아나
   괴로우면서도
   자꾸 전화 하고 싶은 거 있지.

'문학(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물머리 풍경  (0) 2014.04.10
이별을 준비합니다.  (0) 2014.04.09
우리 서로에게 아픈이별도 그리움도 가르쳐 주지 말자.  (0) 2014.04.04
가깝고도 먼 당신  (0) 2014.04.03
사랑은 끝나지 않았다.  (0) 201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