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결혼전과 후의 대화

해륭 2009. 2. 10. 09:59

결혼 전의 대화..

 

====================================

 

남: 정말, 정말 기다려진다..

여: 나랑 헤어질꺼야?

남: 아니! 그런 생각 절대로 해본적 없어!

여: 날 사랑해?

남: 그럼.. 셀 수 없을 만큼!!

여: 너 바람 핀적 있니?

남: 아니! 왜 그 딴걸 물어봐?

여: 키스해 줄래?

남: 언제든지!! 말만해!

여: 너 나 때리거나 화낼꺼야?

남: 미쳤냐? 나 그런 사람 아냐!

여: 널 믿어도 될까?

남: 응!!

여: 자기야!~

 

====================

 

 

결혼 후 대화

.

.

.

.

.

.

 

 

 

그냥 밑에서 부터 위로 꺼꾸로 읽어 봐요~~~ㅎㅎㅎ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집 쌍둥이  (0) 2009.02.13
중학생들의 한문시험에 기상천외한 오답들  (0) 2009.02.12
국수 & 국시   (0) 2009.02.10
지하철에서^^  (0) 2009.02.06
줄여쓰는 사투리   (0) 2009.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