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 & 국시끓이면 국수가 되고, 끼리면 국시가 됩니다.
국수는 밀가루로 만들었고, 국시는 밀까리로 만들었습니다. 밀가루는 봉지에 넣어서 팔고, 밀까리는 봉다리에 넣어서 팝니다. 봉지는 비닐로 되어 있고, 봉다리는 비니루로 되어 있습니다. 비닐봉지는 슈퍼에서 팔고, 비니루봉다리는 점빵에서 팝니다.
슈퍼에는 아주머니가 있고, 점빵에는 아지매가 있습니다.
아주머니는 아기를 업고 있고, 아지매는 얼라를 업고 있습니다.
아기는 누워서 자고, 얼라는 디비 잡니다. ?x-content-disposition=inline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중학생들의 한문시험에 기상천외한 오답들 (0) | 2009.02.12 |
|---|---|
| 결혼전과 후의 대화 (0) | 2009.02.10 |
| 지하철에서^^ (0) | 2009.02.06 |
| 줄여쓰는 사투리 (0) | 2009.02.06 |
| 한번만 더 건들면 죽는다. (0) | 2009.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