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줄여쓰는 사투리

해륭 2009. 2. 6. 14:05


저것은 무엇입니까? ---- (저기뭐꼬?) *

할아버지 오셨습니까? --- (할밴교?) *

저기있는 저아이는 누구입니까? --- (자는누꼬?) *

 

 니가 그렇게 말을 하니까 내가 그러는거지.

 니가 안그러는데 내가 왜그러겠니? -------- ----

(니글카이 내그카지. 니 안글카면 내그카겠나?) *

 

 

나배고파/밥차려놓았어. ---- (밥도/자,무라) *

 야! 저녀석 구석에 처박아 ----(야!점마 공가라) *

이일을 어떡하면 좋아? ----- (우야노?) *

어쭈 ~ 이것봐라! -----(이기~ ~요!) *

 

왜그러시는가요? ----(멍교?) *

이물건 당신건가요? ---- ( 니끼가?) *

그거,제물건입니다. ----(언도 ~ ) *

앞으로 그딴짓하면 쥑인다. ----( 쪼~ ~옴 )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수 & 국시   (0) 2009.02.10
지하철에서^^  (0) 2009.02.06
한번만 더 건들면 죽는다.  (0) 2009.02.05
아직도 선녀가?  (0) 2009.01.31
지구본이 비뚤어진 사연  (0) 2009.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