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것은 무엇입니까? ---- (저기뭐꼬?) *
할아버지 오셨습니까? --- (할밴교?) *
저기있는 저아이는 누구입니까? --- (자는누꼬?) *
니가 그렇게 말을 하니까 내가 그러는거지.
니가 안그러는데 내가 왜그러겠니? -------- ----
(니글카이 내그카지. 니 안글카면 내그카겠나?) *
나배고파/밥차려놓았어. ---- (밥도/자,무라) *
야! 저녀석 구석에 처박아 ----(야!점마 공가라) *
이일을 어떡하면 좋아? ----- (우야노?) *
어쭈 ~ 이것봐라! -----(이기~ ~요!) *
왜그러시는가요? ----(멍교?) *
이물건 당신건가요? ---- ( 니끼가?) *
그거,제물건입니다. ----(언도 ~ ) *
앞으로 그딴짓하면 쥑인다. ----( 쪼~ ~옴 )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국수 & 국시 (0) | 2009.02.10 |
|---|---|
| 지하철에서^^ (0) | 2009.02.06 |
| 한번만 더 건들면 죽는다. (0) | 2009.02.05 |
| 아직도 선녀가? (0) | 2009.01.31 |
| 지구본이 비뚤어진 사연 (0) | 2009.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