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지하철에서^^

해륭 2009. 2. 6. 14:59

<_center>
      지하철에서^^ 장난끼가 많은 오빠와 지하철을 탄 어느날 ... 자리가 없어 서서 가고 있었다 그런데 오빠의 바로 앞에 앉으신 아저씨 피곤하셨는지 입을 아주 크게 벌리고 자고 있던 것이 아닌가 그것을 본 오빠의 장난끼 발동 !!! 사람들에게 한손가락을 핀 것을 보이며 그 아저씨 입에 넣다 뺏다. 주위 사람들이 웃기시작했다. 더욱 재미가 붙은 오빠.이번엔 두개의 손가락을... 그렇게 네개의손가락까지 집어넣다 빼자 지하철에 탄 사람들은 모두 난리가 났다. 특히 아저씨 바로옆에 앉아 계신 아줌마는 배꼽이 빠질듯이 웃고 있었다 장난기가많던 오빠도 미안함을 알고 다섯손가락은 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 옆에 아줌마가 계속 하라는것 이었다. 쇼맨쉽을 발휘하여 오빠가 마지막으로 한번 더 다섯손가락을 넣다 뺏다. 그러자 그 지하철 사람들은 죽을라 그런다. 모~~그리 재미나다고 ㅋㅋ 그때 나오는 지하철 방송 이번역은 ***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오른쪽입니다 그러자 그 아줌마가 눈물을 딱고 옆의 아저씨를 흔들어 깨우며 하는 말 . . . . . . . . ?x-content-disposition=inline"여보, 다왔어요...일어나요"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전과 후의 대화   (0) 2009.02.10
국수 & 국시   (0) 2009.02.10
줄여쓰는 사투리   (0) 2009.02.06
한번만 더 건들면 죽는다.  (0) 2009.02.05
아직도 선녀가?  (0) 2009.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