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詩)

첫눈이 오면....

해륭 2017. 12. 4. 20:04

첫눈이 오면....
                 박현진


사각 사각 첫눈이 오면
만나자던 우리의 약속
별빛 보다 아름다워
어둠에도 들고 다녔습니다.
삼백육십오일 하루같이
손꼽아 헤아리며
첫눈 오는날
제일 먼저 기다렸습니다.
나 보다 먼저
그 곳에 달려가 기다릴 그 사람,
맑은 창이 되어
성애낀 마음 장미 향기로 닦아놓고,
따뜻한 시선으로
자리 훈훈하게 데워 놓을 겁니다.
눈 처럼 소복 소복 쌓여지는 사랑,
입김 호 호 불며
사랑탑 쌓아 눈사람 만들어 놓고,
눈 살짝 가리고
웃음으로 반겨줄 즐거움,
생각만해도
온통 세상이 맑은 거울 같습니다.
햇빛에가린 어두움도
하얀 세상에 곱게 묻고
축복같이 내리는 첫눈 오는날,
영혼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사랑 하렵니다.

'문학(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녁노을  (0) 2017.12.11
소주병  (0) 2017.12.07
사랑  (0) 2017.12.03
혼자서  (0) 2017.12.01
순천만에서 바람을 만나다.  (0) 2017.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