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그런거야
유지나
인생이란 그런거야
오늘 잘 나간다고
내일도 잘 나간다는 보장은 없고,
오늘 못 나간다고
내일도 못 나가라는 법은 없는거지.
오늘 주머니가 넉넉하다고해서
어깨에 힘줄 필요없고,
오늘 주머니가 텅 비었다고해서
기죽고 살 필요는 없는거야.
인생은
끝까지 살아봐야 알 수있는 거거든
|
'문학(詩)'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더 깊은 눈물 속으로 (0) | 2016.07.15 |
|---|---|
| 나이가 들수록 꼭 필요한 사람 (0) | 2016.07.14 |
| 하늘 편지 (0) | 2016.07.12 |
| 하늘 편지 2 (0) | 2016.07.11 |
| 하늘 편지 1 (0) | 2016.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