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5대양 6대주를 아시남유?

해륭 2009. 3. 11. 07:46
    초등학교 일학년생이 학교에서 숙제를 냈는데
    5대양 6대주를 써오랬다고 집에 와선 걱정이 태산인데
    마침 시골서 올라온
    할아버지 말씀이 아가야 그게 뭐그리 힘드노~
    이 할배가 알려 주꾸마...
    오대양은:김양, 박양, 윤양, 서양, 이양이라고 쓰면 되고
    육대주라면 :맥주, 소주, 양주, 포도주, 동동주 그리고 막걸리 아이가! 
    그 다음날 그 아인 학교 담임선생님한테
    엄청 혼나고 집에 왔드랬는데..
    할아버지왈:
    아참 내가 깜박하고 탁주를 막걸리로 잘못 썼구나 탁주로 고쳐주꾸마......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고 ^^*  (0) 2009.03.16
우물???  (0) 2009.03.12
개미의 수영복   (0) 2009.03.10
심히 아프겠소  (0) 2009.03.09
진즉 이렇게 할걸...  (0) 200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