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뜻깊은 명절 되셨는지요?

해륭 2008. 2. 8. 12:35
        오랜만에 부모, 형제, 친지들과 즐거운 명절 되셨는지요? 조상님께 차례 모시고, 부모님께 큰 효도하시고 형제간에 우애를 다지는 뜻 깊은 명절 되셨을 줄 압니다. 또한 그동안 서로 분주하게 살다보니 관계가 소원했던 모든 분들과 돈독한 관계 개선도 하셨을 줄 믿습니다. 지금쯤 서둘러서 귀경길에 나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급할수록 안전운전에 유의하세요. 오늘 서울의 아침 기온이 -7.5도라 하더군요. 차가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명절 연휴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동안 짧은 명절 연휴를 핑계로 집안 어른들께 세배를 못했었는데 이번 연휴는 닷새나 되다보니 핑계거리가 없어서 세배를 다녀와야겠습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의 열쇠를 드립니다. *♡  (0) 2008.02.11
♣맑은 물처럼 맑은 마음으로 ♣  (0) 2008.02.10
희 망(오래전에 퍼 온것입니다.)  (0) 2008.02.0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0) 2008.02.05
차례상  (0) 2008.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