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해륭 2008. 2. 5. 15:29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戊子年 새해에는 우리 님들 家內平康과 밝은 희망 가운데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뤄지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오고가는 고향 길 안전운전 하셔서 부모님께 많은 효도와 친지들과 즐거운 설날 맞이하시고 돌아오실 때에는 포근한 情 한 아름 안고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