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행복의 열쇠를 드립니다. *♡

해륭 2008. 2. 11. 10:07
      
      ♡*행복의 열쇠를 드립니다. *♡ 
      오늘 어두웠던 마음에 
      행복의 열쇠를 드리려 합니다 
      미간을 찌푸리며 
      마음에 닫혀진 미움의 문이 있었다면 
      미움을 열 수 있는 열쇠를 드리려 합니다 
      부드럽지 못한 말로 
      남에게 상처를 준 칼날의 문이 있다면 
      용서를 구할 수 있는 넉넉한 마음의 
      열쇠를 드리려 합니다 
      내가 나에게 약속한 것을 
      지키지 못한 문이 있다면 
      내일에는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는 
      확고한 믿음의 열쇠를 드리려 합니다 
      내가 남에게 먼저 손 내밀지 못하는 
      닫혀진 배려의 문이 있다면 
      내일에는 먼저 손내밀 수 있는 
      배려의 열쇠를 드리려 합니다 
      문득 수고로 일관하며 노력하는 
      발의 지침을 알지 못하는 문이 있다면 
      수고의 문턱을 알 수 있게 노력하는 
      열쇠를 드리려 합니다 
      행여 사랑에 갈급하여 헤메이는 
      주소없는 빈사랑이 있다면 
      사랑을 찾아 나설 수 있는 
      그리움의 열쇠를 드리려 합니다 
      그리하여 
      그 사랑이 잉태되는 날에 
      그 열쇠 다른 이를 위해 
      소중히 간직하길 바랍니다 
      건너편의 행복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서는 자에게 
      나룻배의 노를 풀 수 있는 
      희망의 열쇠를 드리려 하니 
      천상의 노래로 힘차게 저어 가십시요 
      그리하여 생의 찬미를 느끼고 
      닫혀있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는 
      고귀한 열쇠를 날마다 가슴에 달고 
      오늘의 삶의 여정 더 높게만 하소서..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홍준 문화제청장 사표  (0) 2008.02.13
아!!! 숭례문  (0) 2008.02.12
♣맑은 물처럼 맑은 마음으로 ♣  (0) 2008.02.10
뜻깊은 명절 되셨는지요?  (0) 2008.02.08
희 망(오래전에 퍼 온것입니다.)  (0) 2008.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