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글자만 바뀌면....

해륭 2007. 11. 28. 08:06
    
    
    ※한 글자만 바뀌면※


    사노라면 무수히
    크고 작은 파도를 만납니다.

    이럴 때 우리는 분노와 슬픔, 좌절, 아픔, 배신감으로
    주체할 수 없도록 치를 떨게도 합니다.

    “그럴 수 있나?...”끓어오르는 분노와 미움,
    그리고 배신감으로 치를 떨게 됩니다.

    혈압이 오르고 얼굴은 붉어지고
    손발이 부르르 떨리기도 합니다.

    이럴 때...
    "그럴 수 있지"

    이 한마디.
    즉, 한 글자만 바꿔 생각하면 격정의 파도는 잠잠해지고
    마음은 이내 안정과 평안을 찾을 것입니다.

    "그럴 수 있나" 와 "그럴 수 있지" 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만큼이나 표현하기에 따라 180도
    다른 인격으로 바뀌게 됩니다.

    자.....!
    한번 바꿔보시지요.
    그럴 수 있지는 세상을 따뜻하게 합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룡의 로또 당첨기 ^^*  (0) 2007.11.29
이맘 때가 되면  (0) 2007.11.28
아빠의 보물  (0) 2007.11.23
노점상과 단속반  (0) 2007.11.23
베란다의 동백꽃  (0) 2007.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