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베란다의 동백꽃

해륭 2007. 2. 23. 19:57

 우리 집 베란다에 있는
 동백꽃 한 송이가 활짝 폈네요. ^^*
 다른 꽃망울은 
 새색시의 작은 입술처럼 
 빠~알~간 혀를 
 살짝 내밀고 있답니다.
 2~3일정도 지나면 
 앞 다퉈 피어나겠지요.
 아침 출근시간에는 
 저렇게 까진 만개하진 
 않았었는데
 퇴근해서보니 만개했군요.
 모처럼 꽃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핸펀으로 찍어서 올립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의 보물  (0) 2007.11.23
노점상과 단속반  (0) 2007.11.23
꿈속에서도 그립던 옛집은  (0) 2007.02.02
살아가면서 참고할 만한 글입니다.  (0) 2007.01.31
어느 사회복지사의 글  (0) 2007.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