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세상에서 어려운 일 두 가지

해륭 2020. 8. 11. 21:54

세상에서 어려운 일 두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가 내 생각을 남의 머리에 넣는 일이고
두 번째가 남의 돈을 내 주머니에 넣는 일이다.

첫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선생님」이라 부르고
두 번째 일을 하는 사람을 「사장님」이라 부른다.

그리고 이 어려운 두가지 일을

한 방에 다하는 사람을 「마누라」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선생님에게 대드는 것은 배우기 싫은 것이고
사장님에게 대드는 것은 돈벌기 싫은 것이고
마누라에게 대드는 것은 살기 싫은 것이다...^^

오늘도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남편들을 위하여....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족?  (0) 2020.08.13
강제 키스  (0) 2020.08.12
앗싸라비아  (0) 2020.08.10
힘 쎄네. ㅎ  (0) 2020.08.07
해석 하여 읽으세요. ㅎ  (0) 2020.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