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따뜻한 커피를 나누고 싶습니다

해륭 2017. 4. 5. 08:29

따뜻한 커피를 나누고 싶습니다.
따뜻한 커피를
나누고 싶습니다.
삶에 지치고, 사람에 상처입고
무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접는 당신과
쉼을 나누고 싶습니다.
하루하루가
삶을 흔들고 지나갈지라도
한 스푼 한 스푼 설탕을 넣듯,
때로 아름답게 살아간다는 건
불가능한 일처럼 느껴지고
사랑을 하며 산다는 게
어림없어지기도 하지만,
당신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 나를

기억해 주십시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화 갈망하는 사회  (0) 2017.04.10
거절은 인사다.  (0) 2017.04.07
오늘 하루는...  (0) 2017.03.31
따뜻한 가슴으로  (0) 2017.03.30
살아가는 동안 나에게 중요한 것은  (0) 2017.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