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버스안에서

해륭 2010. 7. 9. 15:30



버스가 전용차선으로 달리고 있었는데 
느닷없이 승용차 한대가 버스 앞으로
끼어 들어와 달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러자 버스 기사 아저씨가 열 받아서 빵빵대고
상향 등을 켜대면서 승용차를 위협했습니다.
그러자 승용차를 몰고 가던 아저씨도 열 받아서
차를 세우고는 버스를 향해 왔습니다.
그리고 문을 쾅쾅 치며
문열어 이 개 쉬키야!!!
왜 빵빵대고 지랄이야!!
그러자 버스기사 아저씨는
누가 전용차선으로 막 달리래 이 쉽새리야!!''
이런 식으로 실랑이를 벌이다가
승용차를 몰던 아저씨가 계속 문을 쳐대며,
''빨리 문 안 열어!!'' 라고 하자
버스아저씨는 문을 열었습니다.
문이 열리자 그 아저씨는 들어오고
계속 욕이 섞인 실랑이를 하던 중에
열이 받을 대로 받은 버스기사 아저씨는
그냥 문을 확~ 닫아버리고서는
승용차 아저씨를 태운 채로 질주하는 것이었습니다.
무쟈게 놀란 승용차 아저씨..
그러나 곧 이성을 되찾고는
또 실랑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뭐 하는 거야!!
빨리 안 세워!! 
빨리 내려 줘!!
이 개 쉬키야!!!
버스 기사 아저씬 계속 껌을 십으면서 그대로 질주하고
승용차 아저씨는 계속 내려 달라고 발광을 했죠.
''빨리 세워!! 
안 세워!! 
내려 줘, 
빨리 세워!!!
안 내려 줘 이 개 쉬키 야!!!'' 
그러자 버스기사 아저씨가 한마디했습니다.
.
.
.
.
.
.
.
.
.
.
.
.
.
.
.
벨 눌러 짜샤~*^^*ㅎㅎㅎ*^^*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t Man  (0) 2010.07.14
부부 사이가 좋아 질 비결  (0) 2010.07.12
슛 골인  (0) 2010.07.06
지하철에서...  (0) 2010.07.05
남자는 일관성있게  (0) 20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