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 미팅할래?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차있어?
상황 : 나 여동생 있어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맨날 싸우겠다.
상황 : 나 여자친구 생겼다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그래? 잘됐네
상황 : 나 어제 나이트가서 부킹했는데...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치사하게 너 혼자 나이트 가냐
상황 : 나 어제 탈렌트 아무개 봤다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실물은 별로지?
상황 : 미팅할래?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차있어?
상황 : 나 여동생 있어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맨날 싸우겠다.
상황 : 나 여자친구 생겼다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그래? 잘됐네
상황 : 나 어제 나이트가서 부킹했는데...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치사하게 너 혼자 나이트 가냐
상황 : 나 어제 탈렌트 아무개 봤다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실물은 별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