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남자는 일관성있게

해륭 2010. 7. 2. 09:51

상황 : 미팅할래?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차있어?

 

상황 : 나 여동생 있어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맨날 싸우겠다.

 

상황 : 나 여자친구 생겼다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그래? 잘됐네

 

상황 : 나 어제 나이트가서 부킹했는데...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치사하게 너 혼자 나이트 가냐

 

상황 : 나 어제 탈렌트 아무개 봤다

남자의 대답 : 이쁘냐?

여자의 대답 : 실물은 별로지?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슛 골인  (0) 2010.07.06
지하철에서...  (0) 2010.07.05
이해하기 힘든 패션  (0) 2010.07.01
엽기 현수막  (0) 2010.07.01
야야야 나 사자야  (0) 2010.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