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말 되네..^^*

해륭 2009. 2. 21. 10:04

소가 새끼를 낳으면?    송아지!

 

말이 새끼를 낳으면?    망아지!

 

개가 새끼를 낳으면?    강아지!

 

그럼 사람이 새끼를 낳으면? 

.

.

.

.

.

.

.

.

.

.

.

.

.

.                                            

 ~애물단지~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내가 무서울 때.  (0) 2009.02.23
▒ 뒷조사 ▒  (0) 2009.02.23
군대이야기 댓글들(재미있어서 스크랩했어요)  (0) 2009.02.20
당신의 나이는?  (0) 2009.02.19
돈 못벌어 온다고...ㅠㅜ  (0) 2009.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