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기분을 바꾸는 단 한 마디

해륭 2008. 8. 26. 11:05
    내 기분을 바꾸는 단 한 마디 사토 도미오 우리는 하루 시간 중에 한 두 번쯤은 자신이 원치 않는 사건이나 상황을 접하게 됩니다.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과 맞닥뜨리거나, 차가 밀려서 약속 시간을 지키지 못하거나, 일부러 찾아간 가게가 임시 휴업 중이거나, 지갑을 잃어버리는 등과 같은 일 일것입니다. 그럴때는 내키지 않더라도괜찮아라고 말해 보세요. 이 한 마디가 입에서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게 되면 틀림없이 인생은 크게 바뀔 것입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록 늙지만 낡지는 마라  (0) 2008.08.27
여군들  (0) 2008.08.26
콧등 피지.모공 줄이는 7가지 노하우  (0) 2008.08.25
가을의 초입(初入)  (0) 2008.08.25
생활의 지혜  (0) 2008.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