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두려워 말라~

해륭 2008. 8. 16. 10:57

      ~두려워 말라~ 그대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도 없고 하늘로부터 물려받은 것도 없는 처지라면, 그대의 인생길은 당연히 비포장도로처럼 울퉁불퉁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수많은 장애물을 만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말라. 하나의 장애물은 하나의 경험이며 하나의 경험은 하나의 지혜다. 명심하라. 모든 성공은 언제나 장애물 뒤에서 그대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외수의 '하악하악' 中에서- 과거의 실수란 회상할수록 오늘이 무감각해지고 내일이 어둡습니다 실수를 보듬고 다정히 다독여 주세요 자전거를 배우기 위해 몇 번 넘어졌다고 포기하셨나요?! 장애란 놈에게 귓속말로 이렇게 타이르세요 조용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