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거북이와 사자이야기

해륭 2020. 9. 28. 21:13

★거북이와 사자이야기★
사자랑 거북이랑 달리기를 했다.
사자 : 야 거북아 가방 벗고 달려.
거북 : ..... ㅠ.ㅠ.
사자 : 안그래도 열나 느린게 가방이라도 벗으라니까.
거북 : ..... ㅡ,.ㅡ;;.
사자 : 거북아.... 드럽께 무겁겠다.
사자는 계속 거북이의 염장을 긁었다.
다시 사자가 뭐라고 얘기하려 하자
거북이.......왈.
거북 : 머리나 묶어 미친년아 !!!!!!!.^^*~.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 야, 야.....  (0) 2020.10.06
부모와 자식 사이의 변천사  (0) 2020.10.05
시키가 까불고 있어.  (0) 2020.09.24
ㅋㅋㅋ  (0) 2020.09.24
어떤 남편의소원  (0) 2020.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