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응..다… 죽었어

해륭 2020. 4. 10. 20:35

"응..다… 죽었어"


어느 교회에서 목사가 설교를 하고 있었다.

"여러분들 중에 미워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으신
분, 손들어 보세요."

아무 반응이 없자, 다시 물었다.

"아무도 없습니까? 손들어 보세요."


                                                             



그때, 저 뒤에서 한 할아버지가 손을 들었다.

목사는 감격스러운 목소리로
  
"할아버님,

 어떻게 하면 그럴 수 있는지 우리에게 말씀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나이가 들어서 힘없는 목소리로
할아버진 말씀하셨다.



"응, 있었는데… 다… 죽었어."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부  (0) 2020.04.18
아고....  (0) 2020.04.14
참 한심한놈  (0) 2020.04.08
개 팔자  (0) 2020.04.06
아들과 딸  (0) 20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