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해륭 2017. 5. 7. 20:08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본인 스스로 일을 자처해놓고,
혼자 모든 것을 안고 가는 상황을 만들어놓고,
막상 일이 닥치면
혼자 상처받는 일은 그만 할 때도 됐다.

나는 상대를 이만큼 생각하고 배려하는데,
왜 그 사람은 내 마음을 조금도 알아주지 않는 거지?
왜 나의 친절을 당연한 일로 받아들이는 거지?라는 생각에
혼자 절망과 좌절, 분노와 소외감에
잠식당하는 행동을 멈춰야만 한다.
-"혼자 상처받는 일은 그만할 때도 됐다"중에서-

서운하고 속상한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고
애쓰는 당신을 위한 감정의 심리학.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립, 침묵, 비폭력이란....  (0) 2017.05.12
검은 설탕이 녹는 동안  (0) 2017.05.10
별을 보는 마음으로....  (0) 2017.05.04
Dash/백지영  (0) 2017.05.03
물처럼 살라는 것은...  (0) 2017.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