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
해밀 조미하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나에게 좋은 사람은 아니다.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해도
나에게 신경 써주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다.
모두에게 잘할 필요는 없다.
모두에게 잘 보일 필요도 없고
모두에게 마음써줄 필요도 없다.
그 에너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써라.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쁨두배 행복두배일 것이다.
|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향기가 나는 사람 (0) | 2017.04.26 |
|---|---|
| 분명한 것과 희미한 것 (0) | 2017.04.24 |
| 세월은 기다려 주지 않기에... (0) | 2017.04.19 |
| 백세인생 (0) | 2017.04.18 |
| 감동 글 (0) | 2017.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