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삶에서 잘못 들어선 길이란 없다.

해륭 2016. 8. 9. 22:05

삶에서 잘못 들어선 길이란 없다.
                              박노해
길을 잘못 들어섰다고
슬퍼하지 마라.
포기하지 마라.
삶에서 잘못 들어선 길이란 없으니,
온 하늘이 새의 길이듯
삶이 온통 사람의 길이니,
모든 새로운 길이란
잘못 들어선 발길에서 찾아졌으니,
때로 잘못 들어선 어둠 속에서
끝내 자신의 빛나는 길 하나
캄캄한 어둠만큼 밝아오는 것이니....
- 노린걸음 중에서-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번 만들어 봤어요.  (0) 2016.08.11
11층 여자가 뛰어 내렸습니다.  (0) 2016.08.11
시원해서 신났네. ♪♬  (0) 2016.08.09
인생을 즐겁게....  (0) 2016.08.08
돌고래쑈  (0) 2016.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