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싸우는 학생들을 보고 각과 교수들의 말

해륭 2010. 7. 30. 14:10

-아동학과 교수님 : 애들이 보고 배울라~
-신방과 교수님 : 남들이 보고있다는 걸 모르나?!
-응용통계학과 교수님 : 일주일에 한번꼴이니..쯧쯧
-중어중문학과 교수님 : 임전무퇴
-영문학과 교수님 : Fighting
-러시아어학과 교수님 : 시발노무스키들....
-경제학과 교수님 : 돈 안되는 녀석
-법학과 교수님 : 느그덜 다 구속감이다!!
-사진학과 교수님 : 니들 다 찍혔어 이 새키덜아
-식품영양학과 교수님 : 도대체 저것들은 뭘 쳐묵었길래

                             영양가 없이 저 G랄들이야?!
-건축학과 교수님 : 도대체 저 녀석들 기초가 안돼 있어요
-식물학과 교수님 : 박터지게 싸우네
-축산학과 교수님 : 개새키덜
-조류학과 교수님 : 이런 씨방새들
-미생물학과 교수님 : 저런 썩을 놈들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스톱  (0) 2010.08.11
아리송해  (0) 2010.08.07
마누라!!!!  (0) 2010.07.29
우와한 심판  (0) 2010.07.28
에구!!! 그져....  (0) 201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