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미친 놈

해륭 2010. 6. 16. 12:07
    어느 초등학교의 음악 시간이었다. 선생님이 풍금을 치면 학생들이 이에 맞추어 멜로디언을 치는 것이었다. 처음에 선생님이 도를 쳤고 학생들이 따라서 도를 치니까 그 다음에 레를 쳤다. 그리고 역시 학생들이 따라서 레를 쳤다. 선생님이 미를 치려는 순간 누군가 먼저 미를 멜로디언으로 쳤다. 그러자 선생님이 벌떡 일어나며 소리쳤다. ?x-content-disposition=inline"누구야! 미친 놈 나와!!!"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 사람 잡네.  (0) 2010.06.21
19 금 ^^*  (0) 2010.06.17
어휴!!! (무서워)  (0) 2010.06.11
어딜 만지는거야..짜~샤  (0) 2010.06.08
政治人의 Humor   (0) 2010.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