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 초등학교의 음악 시간이었다.
선생님이 풍금을 치면
학생들이 이에 맞추어
멜로디언을 치는 것이었다.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러 사람 잡네. (0) | 2010.06.21 |
|---|---|
| 19 금 ^^* (0) | 2010.06.17 |
| 어휴!!! (무서워) (0) | 2010.06.11 |
| 어딜 만지는거야..짜~샤 (0) | 2010.06.08 |
| 政治人의 Humor (0) | 2010.06.07 |
| 여러 사람 잡네. (0) | 2010.06.21 |
|---|---|
| 19 금 ^^* (0) | 2010.06.17 |
| 어휴!!! (무서워) (0) | 2010.06.11 |
| 어딜 만지는거야..짜~샤 (0) | 2010.06.08 |
| 政治人의 Humor (0) | 2010.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