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강도를 만난 국회의원

해륭 2010. 5. 19. 14:06
강도를 만난 국회의원
국회의원이 골목길을 가다가 
강도를 만났다.

강도 : 가진돈 다 내놔! 
의원 : 너 내가 누군지나 알아? 
강도 : 멀라 쨔쌰!!
의원 : 국회의원이야! 
강도 : 그래? 그럼 내돈 내놔~!  
       이 도둑넘아~~!!!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0.06.03
x침 ^^*  (0) 2010.05.26
억울한 사연 있습니다  (0) 2010.05.18
조상들의 신세한탄  (0) 2010.05.17
부부의 소원  (0) 2010.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