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야!!! 타~~

해륭 2009. 3. 28. 12:24


주말이고, 날씨도 환장허게 좋은데 
    술 싫으믄 경운기 타고 드라이브나 하자...^^*

~~~~~ 타   !! 야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잡는 360도 그네타기  (0) 2009.04.01
별 꼬라지 다 보겠네!!   (0) 2009.03.30
금연 경고  (0) 2009.03.28
남편 따라 갔더니만~~~  (0) 2009.03.25
간 큰 남정네 ...   (0) 2009.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