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묘기

올 설에는...

해륭 2009. 1. 25. 11:53

경제가 어려운 설 날입니다.

고향에 무사히 도착하여

가능한 지출은 줄이고 ^&^

가정 경제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

얻어 먹을 수만 있다면 코가 비뚤어 지도록 마시고 ^&^

석달 열흘 굶어도 될 수 있도록 먹자. ^&^

'유머,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구본이 비뚤어진 사연  (0) 2009.01.30
수집의 달인 "신상" 김병만 선생님   (0) 2009.01.29
흥겨울까.....  (0) 2009.01.24
도망간 마누라...ㅋㅋ   (0) 2009.01.22
치타의 굴욕  (0) 2009.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