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시 쉬어갑시다. ^^*

해륭 2008. 7. 31. 16:32
몸부림 NIGHTCLUB

어서 오세요. 
몸살나는 오도방정 무도장입니다.
에어컨 겁나게 빵빵하게 나오려나요?????
나오것지유...뭐...
zzzz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喪禮  (0) 2008.08.02
날씨 차~암... 무덥습니다.  (0) 2008.08.01
week & CoverStory (거절의 기술)  (0) 2008.07.31
몰라서 못 받는 환불 상식  (0) 2008.07.31
나이들수록 비만이 무서운 3가지 이유  (0) 200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