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시 휴가 다녀 오겠습니다.

해륭 2008. 1. 4. 16:14

제가 10일 동안 휴가를 가야하기 때문에
잠시 블로그 관리가 소흘할것 같습니다.
고향에 부모님 산소와
부산에 살고있는
내 아이들한테 다녀오려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을 심으세요.  (0) 2008.01.08
    생활속의 법칙  (0) 2008.01.06
    클릭 해 보세요  (0) 2008.01.03
    화단 꾸미기  (0) 2008.01.02
    한 해동안 감사했습니다.  (0) 200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