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세상 바라보기

해륭 2007. 12. 31. 08:48

신기한 사진이네요! 
이렇게 세상을 넓게 바라볼수있다면... 
계속 클릭 해보세요!!!! 
이 그림을 보고 무척 신기해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생각을 문뜩 했지요. 
나를 짜증나게 하는 상황들 
피해갈 수 없는 문제들로 힘들어 할땐 
이 그림을 꼭 생각해야겠다고요.. 
지금의 내 위치에서 
세상을 조금만 더 넓게 바라봐야 겠어요. 
내인생을 꽉 붙들고 있던 고민들도 
나를 지치게 만드는 일들도 
이렇게 지구 밖에서 바라보게 되니 
너무나도 작은 문제들에 에너지를 빼앗기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조금만 더 높은 위치에서 세상과 나를 바라본다면 
나보다도 하루를 어렵게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도 많이 있을테니까... 
그렇게 생각한다면 
조그마한 문제들을 쉽게 이해할 수있겠죠~~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단 꾸미기  (0) 2008.01.02
한 해동안 감사했습니다.  (0) 2007.12.31
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화 다스리기  (0) 2007.12.28
김연아 선수 그랑프리 우승!!!  (0) 2007.12.27
꽃을 훼손하지 마세요.  (0) 2007.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