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뜻깊은 송년을 기원합니다.

해륭 2007. 12. 20. 10:34
 
    多事多難했던 丁亥年을 시린 바람 곁에 남겨두고 작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물어가는 한해의 끝자락에 서서 잠시, 지난 날의 뒤안길을 되돌아보면 보람된 일 보다는 아쉬움이 가슴깊이 스며듭니다. 이젠, 다가오는 새해에 주어질 삶의 가계부를 설계할 시간입니다. 우리 임들의 뜻 깊은 送年을 기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을 훼손하지 마세요.  (0) 2007.12.26
Merry Christmas  (0) 2007.12.21
알아두고 젊게 삽시다!  (0) 2007.12.15
희망(내용이 좋아서 퍼 왔습니다.)  (0) 2007.12.14
여러가지 계약서  (0) 2007.12.13